'좋은 제품'의 경쟁력은 어디서 오는걸까요?

저희 어시스터 팀은 사용자가 '좋은 제품'을 만든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4월 베타 오픈부터 현재까지 사용자 여러분의 피드백을 통해 꾸준히 제품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고요.

사용자의 피드백에 의해 추가된 기능들


이러한 사용자 여러분의 의견은 아래의 온라인 채널들을 운영하며 수렴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피드백 온라인 채널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고객의 목소리는 직접 들어야 한다는 생각에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미팅과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미팅을 제안하기도 하고, 저희에게 요청해주시면 직접 찾아가고 있답니다. :D


'찾아가는 어시스터 세미나' @모티브플럭스


'찾아가는 어시스터 세미나' @스튜디오 헤이데이

미팅 및 촬영을 협조해주신 두 회사에 감사 인사 드립니다.


이렇게 미팅이나 세미나를 가면 이런 숨은(?!) 기능이 있었냐며 놀라워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이런 제품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인사도 해주셔서 제품 만드는데 큰 응원의 힘이 되고 있답니다. 저희도 하나의 의견이라도 더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고요.

하지만 매일 업무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신 분들께 이렇게 미팅을 제안하는 것도, 찾아 뵙는데도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제품에 기능이 지속적으로 추가되어 사용자분들이 더 잘 쓰실 수 있도록 알리는 부분도 더욱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더 열심히 듣고, 더 좋은 제품을 만들겠습니다.

이에, 저희 어시스터 팀에서는 한분의 사용자 여러분께라도 더 자세히 설명드리고, 어시스터를 더 쾌적하게 활용하실 수 있도록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찾아가는 세미나(기업/단체 대상)'와 '내부 세미나(개인 대상)'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무료입니다..! ^^


많이 찾아주시고, 많이 신청해서 들어주세요. 
저희도 열심히 듣고 더 좋은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미나 자리에서 뵈어요. ^^


신고